본문 바로가기

간편하게먹자

4300원의 행복 세븐일레븐 편의점 도시락! 도시락의 찐 돈까스&제육볶음


돈까스? 제육볶음

선택 장애 있는 사람한테 좋은!!

븐일레븐 도시락 

'도시락의 찐 돈까스&제육볶음'

4300원에 돈까스와 제육볶음을 

먹을 수 있다고!?





바쁜 요즘 집에서 밥해 먹기가 여간 쉬운 일이 아니죠

그래서 주로 배달음식,

밖에서 사 먹기가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.

네... 밥값으로 탕진 잼.. 또르르..

그래서!!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 

편의점 도시락 가져와봤습니다.


도시락의 찐 가격은 4,300원이에요

뭐가 저렴해? 할 수도 있겠지만 고기 플러스 고기!

고기가 두 개나 있다는!!





구성은 등심 돈까스, 목살 고추장 제육볶음, 

단무지, 샐러드, 밥, 계란

푸짐하죠잉?

칼로리 어마어마한 건 안 비밀..

 435g에 860kcal

역시 맛있는 건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!!


단무지 살포시 빼두고 뚜껑 닫고 전자레인지에 돌려줍니다. 

1000W - 1분 40초, 700W - 1분 50초 돌리라고 써져있지만

그냥 2분 돌려줍니다.ㅋㅋㅋ





밥 소믈리에가 엄선한 삼광 단일미를 사용해 

밥맛이 우수하다고 하는데

음.. 잘 모르겠고 

밥 위에 미니 프라이 센스 있다? 요 정도??

김치볶음밥이나 비빔밥에서 많이 보던 

그 프라이보다 야들야들 해요.





돈까스는 소스가 이미 부어져있는 상태에요.

바삭하진 않지만 먹어본 순간 오? 

생각보다 맛 있는데? 싶었어요

돈까스 덮밥 같은 느낌?

무엇보다 돈까스 소스 제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에요.

달달하면서도 부드럽고 

돈까스에 버섯, 양파까지 올려서 챱챱!





제육볶음은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얘가 반전이네요.

다른 도시락들에 비해 살짝 더 매콤했어요

깔끔하게 매운맛

(제 입맛엔 매콤했어요 맵찔이여라)





세븐이 갔는데 '도시락 찐' 이 보인다!

한 번씩 드셔보세요. 


이거 정말 찐이네요!!